로그인회원가입아이디·비번찾기 즐겨찾기추가
PList
입력
리스트
주제별분류
종류별분류
감각분야별분류
1
 
PList 홈>PList>PList
 
Product List   
 
10개의 테마 별로 MINT에서 여러분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음악 음식 어구 영화 패션 여행 미용 건강 문화
즐거운 락(樂) 페스티벌
쿨하지 못해 미안해
이상하게 사람들은 '쿨한 것'에 집착을 합니다. 일을 할 때도, 사람 사이의 관계에 있어서도, 심지어는 "아무거나 골라, 쿨하게~" 식사 메뉴를 고를 때에도 말입니다. 하지만 '사랑'에 있어서만큼은 결..
Wonderful Tonight
결혼하고 3년쯤 지났을 때 이유없이 남편이 미워지더라구요. 그 날도 남편과 한바탕하고 먼지가 소복하게 쌓여있는 CD들을 정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에릭클랩튼의 앨범을 발견했습니다. 오랫만에 한 번 들어..
김현철-그대안의블루
2011-05-23 (월) 16:55
고희경
추천 0   조회 273
하부주제
사랑에빠지기
범주1
음악
범주2
청각
사이트링크
짝사랑하던 친구가 있었습니다. 같은 동아리 동기였는데, 준수한 외모에 주변 동기여자애들이 모두 다 그애를 좋아하고 있는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모든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 저는 그저 평범한 외모, 평범한 몸매의 여학생이 뿐이였구요.
그 애는 모든 여자들에게 친절하였습니다. 동아리 축제일에 제게 작은 초콜릿을 건네기에, 저는 혹시? 하는 마음에 종일 설레였는데,
축제 뒷풀이에서 화장실에서 하는 이야기에 절망하고 말았지요.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고 있는데, 동아리 동기 여자애들이 그애가 준 초콜릿을 이야기하면서 "너도 받았니?" "어머 나도 받았어" 라면서
각자 실망으로 한탄을 하고 있는걸 듣게 되었지요.
저는 초콜릿에 한번 마음이 크게 흔들린 이후에 점점 그애에 대한 마음이 커져갔습니다. 평범하다 못해 평균이하인것 같은 저를 도저히
그애가 좋아할리 없다고 수없이 스스로를 추스렸지만, 감정은 제 마음처럼 되지 않더군요.
그러던 어느날 제 이야기를 들은 친구가 한가지 묘안을 생각해냈습니다. 그때 당시 인기있던 김현철 이소라의 듀엣곡 그대안의 블루로 도전을 해보라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열심히 그 노래를 친구와 함께 노래방에 가서 연습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그날이 왔지요.
동아리 전체에서 함께 호프집에서 술을 마시고 모두가 적당히 취기를 가지고 노래방에 갔습니다.
제 차례가 되었을때 저는 그대안의 블루의 번호를 눌렀습니다. 그리고 취한척 그애에게 마이크를 주었지요.
그애도 싫지 않은지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사랑은 아니지만 우리의 만남
어둠은 사라지네"에서는 자연스럽게 눈을 마주치고 노래를 하게 되었지요. 저는 그날부터 용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다음날부터 자연스럽게 그애와 좀 더 자주 이야기하고, 그뒤로 우리는 CC가 되었지요.
글,그림등 사이트 내의 모든 컨텐츠는 퍼 가실 경우 사전에 저작자와 협의하세요
0
3500
"생각이 다르다고 틀린것은 아닐 것입니다.' -광수생각-
2012-01-30
주말엔 삼청동의 전통찻집에 가자..
  지난번에 삼청동에 놀러갔다가 즐겁게 기분좋게 들어간 찻집이 있어요.기분이 좋아지는 곳 '차마시는 뜰' 이라는 곳이에요.전통적인 느낌이 물씬 드는 곳..처음엔 유명한 곳인지도 모르고 언니랑 들어갔다가이렇게 멋진곳을 발견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메뉴는 다양한 전통차들이 있었지만 저는 감잎차를 마셨습..
감정우울여행시각
2012-01-30
눈이 건조할땐 인공눈물을..
  최근 방학을 맞아서 또, 새해를 맞아서 동생이 라식수술을 했습니다.그런데 눈이 너무 심하게 충혈도 되었고,눈도 조금 건조해 졌다고 해요.그래서 인공눈물을 넣게 되었습니다.그러던 어느날 오랫동안 컴퓨터를 하는데 눈이 너무너무 뻑뻑한겁니다.동생방으로 뚜벅뚜벅 걸어갔어요.그리고는 동생의 새 인공눈물..
삶의주제자기사랑건강시각
2012-01-30
샤워후엔 기분좋게 샤워코롱
  제 친구중에 좋은 향이나는 친구가 있습니다.그래서 친구에게 물어봤어요. " 야.. 너 어떤 향수를 쓰니? 향이 너무 좋다..""응? 으응.. 이거? 아침에 샤워하고 샤워코롱 뿌린거야.. 나 샤워용품 좋아하잖아."네.. 그랬습니다. 친구는 친구는 말이죠.향수를 쓰는것이 아니라 샤워코롱을 쓰는 것 이었습니다..
감정우울미용후각
2012-01-30
k-pop star를 보면..
  최근 관심이 가는 프로그램이 있어요.바로 k-popstar란 프로그램인데요.수 많은 오디션 프로그램이 있지만 이것은 정말 치열한것 같습니다.그런느낌이 드는 이유는 뭔진 잘 모르겠지만..이 프로그램을 보다보면 느껴지는 것이 있는것이이 안에는 희노애락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것 같아요.오디션을 볼땐 두근두근..
관계소통문화시각
2012-01-28
영화 <댄싱퀸>은 현실이다
     오늘 본 영화 <댄싱퀸>의 감흥을 잊지 않고 기념하기 위해 글로 남겨본다. 예고 영상만 보아도 너무 유쾌하고 재미있을 것 같았고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가수이자 배우인 엄정화와 보기만 해도 입가에 미소가 번지게 하는 황정민이 나와서 ‘이 영화는 꼭 보아야겠다’고 생각했다. '딱..
삶의주제사랑에빠지기영화시각
2012-01-26
세뱃돈에 얽힌 사연
     설 연휴가 지나고 학교에 가면 여기저기에서 ‘나는 얼마의 세뱃돈을 받았다’는 식의 수다로 교실은 한바탕 왁자지껄했다. 짝꿍이 거액(?)의 세뱃돈을 자랑하며 그 돈을 자기 이름의 통장에 저축해 놓았다고 자랑을 하면 참 부럽다는 생각을 하곤 했다. 어린 시절, 부모님은 먹고 살기에 바빠 명..
삶의주제소통문화시각
2012-01-12
파워블로그 보다는 가치 있는 블로그...
    저는 얼마 전부터 블로그를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솔직히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에는 내가 파워블로거가 되면 어쩌나 하는 쓸데 없는 유치한 상상을 해보기도 했습니다.^^하지만 파워블로거가 된다 한들 그것이 생활의 즐거움이 잠시 되어 줄 수도 있겠으나 나의 인생에 있어서 특별한 의미와..
삶의주제소통문화시각
2012-01-07
외롭고 괴로운 완벽주의 컴플렉스
    자신의 성공, 자랑할 만한 일 등을 과시하며 자신의 긍정적인 면만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은 어느 누구에게나 있기 마련입니다.그런데 가끔 그게 너무 지나쳐 자신의 완벽한 모습만을 보여주려는 사람을 종종 봅니다.그런 사람에게서는 좀처럼 자기 실패담이나 실수를 듣기가 어렵지요.늘 자..
삶의주제자기방어건강시각
2011-12-30
자신만의 스타일로 살아가기 심즈
제가 지금 소개하고 싶은 것은 게임이지만 아바타를 만들어 자신만의 삶을 즐길수 있게하는 심즈 라는 게임이야기 입니다. 이 게임 역시 동생의 소개로 알게 되었는데요. 직접 인테리어도 꾸미고 친구도 사귀고 옆집사람과 많은이야기를 나눌 경우 지인에서 친구 단짝친구 등으로 발전합니다. 또, 게임 안에서 이성친..
감정우울문화시각
2011-12-30
변화를 보여주고싶을땐 가발을 써봐요.
    제 친구에게 연락이 왔어요. 오랜만에 얼굴을 좀 보자면서 말이에요. 친구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던 저는 어떻게 하면 변화를 줄 수 있을지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사이트를 뒤지다 보니 아! 그래.. 가발이야.. 가발을 쓰면 짧은 머리도 길어 보일테니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
삶의주제자기사랑패션시각
12345678910,,,149
브랜드소개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 업무관리 Admin Contents PL리스트 DATAB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