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아이디·비번찾기 즐겨찾기추가
MINT의선택
브랜드소개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
업무관리
Admin Contents
주제별분류
종류별분류
감각분야별분류
1
 
MINT의선택 홈>MINT의선택>MINT의선택
 
Product List   
 
10개의 테마 별로 MINT에서 여러분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음악 음식 어구 영화 패션 여행 미용 건강 문화
Carpenters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 테이
가수 테이의 데뷔곡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입니다. 제목부터 이별 후의 슬픔과 아픔을 담고 있는 제목입니다.  테이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가창력이 가사를 더욱 깊게 와닿게 합니다. 마치 휴지나 티슈가 ..
프리스타일 - 연애
'연애'라는 제목에서도 달달한 감정이 느껴지지 않나요? 사전의 연애란 뜻을 보면  '남녀가 서로 애틋하게 그리워하고 사랑함'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뜻조차 아름다운 단어. '연애' 그 단어에 맞게 프..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
2011-11-29 (화) 23:21


 
클린이스트 우드가 감독과 주연을 맡은 영화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
꽤 인상깊게 본 영화 입니다.
두번 정도 본것 같은데.. 폭우속의 장면은 잊을수가 없습니다.
그러다 어제 학교수업때 보게 되었네요.
언제 한번 이곳에 글 남겨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제사 올리게 되었네요.
영화는 어머니의 일기장 속으로 들어 가면서 이야기는 전개 됩니다.
한적한 시골 농장에 한 가족이 살고 있었는데 남편과 아이들은 축제에 참가하기 위해
3일동안 집을 비우게 되고.. 인적이 드믄 고요하디 고요한 메디슨 카운티 농가로 이어지는 산길을
굽이굽이 초록색 트럭 한대가 먼지를 일으키며 달려옵니다.
그 트럭의 주인은 바로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사진기자인 로버트 킨케이드 였죠.
그는 지붕이 덮힌 다리를 촬영하기 위해 이 마을에 온것이고 잠시 길을 묻기위해
프란체스카의 집 앞에 서게 됩니다.
그는 거기서 우연히 맨발에 청바지차림을 하고 현관 앞 그네에 앉아 아이스티를 마시고 있는
그녀. 프란체스카를 만나게 되고.. 로버트는 지붕이 덮힌 다리를 아느냐고 그녀에게 길을 묻습니다.
그녀는 위치를 설명하다가 선뜻 안내자로 나서게 되는데요. 이 때의 메릴스트립(프란체스카)은 악마프라다때보다
아름답게 느껴졌습니다.
로버트는 다리에서 사진을 찍고.. 프란체스카는 구경을 하는데.. 촬영이 끝난 로버트는 프란체스카에게 감사의 표시로
꽃을 꺾어 줍니다. 이 두사람이 함께 보낸 즐거운 시간은 이들의 일생을 바꾸어 놓게될 나흘 중 하루였죠.
프란체스카는 지붕있는 다리에 저녁을 함께 먹자는 편지를 놓고.. 그 두사람은 그날밤을 함께.. 보내게 됩니다.
그들에게는 신선한 행복감이었지만.. 헤어지게 될... 헤어질 시간은 이미.. 정해져 있었어요.. 각자의 위치가 있으니까..
그녀와 함께 떠나길 원했던 로버트를 떠나보내고 프란체스카는 미소로 가족을 맞이하는데
축제에서 송아지가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며 잔뜩 들뜬 남편과 아이들 뒤로.. 저 멀리 빗속에는 로버트가.. 보입니다..
결국..시간이 흘러 임종을 맞이하는 남편은 아내 프란체스카에게 '당신도 꿈이 있었다는것을 알아..' 라는 말을 남기게 되고
프란체스카는 말없이 남편옆에 기대 미소를 짓습니다.
그리고 또... 시간은 흘러 프란체스카에게 내셔널 지오그라피 한권과 로버트의 유품이 들어있는 작은 소포가 도착하고..
프란체스카는 아이들에게..
 ' 그때 로버트를 따라가지 않은것을 후회하진않아.. 하지만 살아서 후회없이 가족들을 사랑했으니까 죽어서는 그의 곁으로 가고싶다'
라고.. 간곡히 부탁했습니다.. 그렇게.. 그녀는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위에 뿌려지게 됩니다.
참.. 마음이 짠.. 해지는 사랑이야기였던것 같습니다.
이 영화의 ost도 잊을 수 없습니다..
메릴스트립스의 연기도.. 잊을수가 없네요..
글,그림등 사이트 내의 모든 컨텐츠는 퍼 가실 경우 사전에 저작자와 협의하세요

소통영화시각
2012-01-30
383 k-pop star를 보면..
  최근 관심이 가는 프로그램이 있어요.바로 k-popstar란 프로그램인데요.수 많은 오디션 프로그램이 있지만 이것은 정말 치열한것 같습니다.그런느낌이 드는 이유는 뭔진 잘 모르겠지만..이 프로그램을 보다보면 느껴지는 것이 있는것이이 안에는 희노애락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것 같아요.오디션을 볼땐 두근두근..
관계소통문화시각
2011-12-30
382 가네시로가즈키의 스피
  저는 성장소설을 참 좋아해서 이 책을 집어 들었을떄 새로운 모험이 시작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책은 더 좀비스라는 고등학생무리들이 겪는 성장통과 모험담을 그린 시리즈 중 하나인데 이준기씨와 이문식씨가 출연했던 플라이 대디의 원작 플라이대니 플라이의 시리즈입니다.   우..
관계소통시각
2011-12-30
381 미국소설 하우스 키핑
    메릴린 로빈슨의 하우스 키핑   학교 과제때문에 읽었던 책 하우스 키핑 미국 북서부 지방의 숲과 호수가 있는 한적한 시골마을의 이야기입니다. 왠지 트와일라잇의 숲속이 생각나는 느낌이랄까요.. 따뜻하다기 보다는 살짝 겨울숲같은.. 쓸쓸함이 머릿속에 그려졌습니다. 사실 어두운 내용의 책..
관계소통시각
2011-12-30
380 국산애니 소중한 날의
     꽤 오래전에 제작 되었던 애니메이션인데 2011년에 개봉하게된 애니메이션 소중한 날의 꿈. 이 애니메이션이 개봉한 시기에  마당을 나온 암탉이라는 애니메이션도 함께 개봉하여 묻혀버린 애니메이션이에요. 애니메이션만의 이쁜 그림체 딱히 흠을 잡고 싶다는 느낌을 전혀 주지 않게 느..
관계소통영화시각
2011-12-28
379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
     최근에 종합편성프로그램이 개국했습니다. 그러면서 공중파나 영화에서만 볼수 있던 배우들을 종합편성프로그램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유난히 눈길을 가는 시트콤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해요. 사실 저도 우연히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다가 보게된 시트콤인데요. [청담동 살아요] 라는 ..
관계소통문화시각
2011-12-13
378 청춘의 뜨거움을 보여
  저는 성장 소설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특히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서 성장해 가는 것들을 특히 더 좋아합니다. 어느 날 새로운 과제로 서점에 책의 향기를 맡고 와라.. 라는 수업메뉴얼이 있어서 고속터미널의 영풍문고에 갔습니다. 역시 영풍문고는 참으로  사람이 많았습니다. 오랜만에 사람들 속에..
관계경쟁시각
2011-12-13
377 무지개 여신
     일본영화 무지개 여신.. 이 영화를 보게 된 것은 우에노 주리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우에노 주리가 출연했던 노다메 칸타빌레의 여운이 사라지기 전에 찾아서 본 영화 였습니다. 그런데 이 영화 시작부터 느낌이 남달랐다랄까요.. 연인의 죽음을 알게 된 토모야는.. 참 초조한 느낌이 들었습..
관계소통영화시각
2011-11-30
376 요즘 제철인 귤의 효능
  추운겨울에 감기에 안걸리기 위해선 무엇이 필요할까요? 네.. 바로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을 많이 먹어야 합니다.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 그중에 제철과일이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바로.. 귤입니다~~ 귤은 감기예방에 정말 좋다고 합니다. 부담없이 먹을수도 있구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도 편하니..
관계소통음식미각
2011-11-29
375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
  클린이스트 우드가 감독과 주연을 맡은 영화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 꽤 인상깊게 본 영화 입니다. 두번 정도 본것 같은데.. 폭우속의 장면은 잊을수가 없습니다. 그러다 어제 학교수업때 보게 되었네요. 언제 한번 이곳에 글 남겨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제사 올리게 되었네요. 영화는 어머니의..
관계소통영화시각
2011-11-29
374 쉘브르의 우산
    어느 비오는 날 이었습니다. 친구가 저희집에 놀러와서 usb를 꺼내어 제 노트북에 연결했습니다. 갑자기 영화를 보자고 했습니다. 저는 당황해서 항상 집에서 만들어 먹던 캬라멜 팝콘을 만들고 친구는 준비해 온 음료를 꺼냅니다. 즉석간이 영화관이 만들어 졌습니다. 그렇게 갑자기 상영하게 된 영화가..
관계소통영화시각
2011-11-29
373 영화 부산
  유승호를 제외하고 김영호씨와 고창석씨는 조연으로 유명한 배우.. 1박2일 남배우 특집때 고창석씨의 매력에 빠져.. 부산이라는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최근 요 며칠까지 헐리우드 영화 및 각종 조폭영화에 길들여 져 있었기에 익숙치 않은 화면과 구성에 조금 당혹스럽긴 했습니다. 헌데 시작한지 10여분이..
관계소통영화시각
2011-11-28
372 푸딩의 If I Could Me
    " 여보세요? 응 수진아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 뭐가 있을까?"   늦가을의 어느날 저는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가을에 듣기 좋은 차분한곡을 추천받았습니다. [If I Could Meet Again].. 햇볕이 따사롭게 드는 날 한강에 자전거를 타면서 귀에는 이어폰을 꽂고 MP3로 듣는 [If I Could Meet Ag..
관계소통음악청각
12345678910,,,32
브랜드소개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 업무관리 Admin Contents PL리스트 DATAB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