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아이디·비번찾기 즐겨찾기추가
MINT의선택
브랜드소개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
업무관리
Admin Contents
주제별분류
종류별분류
감각분야별분류
1
 
MINT의선택 홈>MINT의선택>MINT의선택
 
Product List   
 
10개의 테마 별로 MINT에서 여러분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음악 음식 어구 영화 패션 여행 미용 건강 문화
사랑 안해 - 백지영
완소그대 - 서영은
세상에서 단 한 사람, 나만을 바라보고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정말 소중한 사람이겠죠.특별히 잘난 구석도 없고, 늘 다이어트와 씨름하고, 거울보며 한숨 쉬는 나에게도 이런 봄날을 안겨준 사람이니 말이에요.그..
푸딩의 If I Could Meet Again
    " 여보세요? 응 수진아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 뭐가 있을까?"   늦가을의 어느날 저는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가을에 듣기 좋은 차분한곡을 추천받았습니다. [If I Could Meet Again].. ..
주말엔 삼청동의 전통찻집에 가자..
2012-01-30 (월) 01:26

 

 

지난번에 삼청동에 놀러갔다가 즐겁게 기분좋게 들어간 찻집이 있어요.

기분이 좋아지는 곳 '차마시는 뜰' 이라는 곳이에요.

전통적인 느낌이 물씬 드는 곳..

처음엔 유명한 곳인지도 모르고 언니랑 들어갔다가

이렇게 멋진곳을 발견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메뉴는 다양한 전통차들이 있었지만

저는 감잎차를 마셨습니다. 목이 좀 칼칼하기도 했거든요.

언니와 둘이서 이야기를 도란도란 하면서

차를 마시는데.. 좌식찻집은 처음이라서

이렇게 저렇게 자세를 취 할수있는 장점도 있었던것 같아요.

그러면서 집에 담궈놓은 레몬티 생각이 났어요.

 

그래도 좌식찻집이어서 온돌에 뜨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회사가 늦게 끝나 늦게 합류한 지인이까지 모여 차를 마셨는데

지인이는 무슨 꽃차를 마셨었습니다.

몸이 좀 찬기운도 있고 해서 무슨 꽃차였는지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그 차는 활혈작용이 뛰어나기때문에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고 했습니다.

뭐.. 지인이도 대 만족 했구요.

향도 은은하니 좋았습니다.

언젠가 삼청동에 가시게 된다면 한번 가 보세요..

전통 찻집의 따스함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글,그림등 사이트 내의 모든 컨텐츠는 퍼 가실 경우 사전에 저작자와 협의하세요

우울여행시각
2012-01-30
251 주말엔 삼청동의 전통
  지난번에 삼청동에 놀러갔다가 즐겁게 기분좋게 들어간 찻집이 있어요.기분이 좋아지는 곳 '차마시는 뜰' 이라는 곳이에요.전통적인 느낌이 물씬 드는 곳..처음엔 유명한 곳인지도 모르고 언니랑 들어갔다가이렇게 멋진곳을 발견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메뉴는 다양한 전통차들이 있었지만 저는 감잎차를 마셨습..
감정우울여행시각
2012-01-30
250 샤워후엔 기분좋게 샤
  제 친구중에 좋은 향이나는 친구가 있습니다.그래서 친구에게 물어봤어요. " 야.. 너 어떤 향수를 쓰니? 향이 너무 좋다..""응? 으응.. 이거? 아침에 샤워하고 샤워코롱 뿌린거야.. 나 샤워용품 좋아하잖아."네.. 그랬습니다. 친구는 친구는 말이죠.향수를 쓰는것이 아니라 샤워코롱을 쓰는 것 이었습니다..
감정우울미용후각
2011-12-30
249 자신만의 스타일로 살
제가 지금 소개하고 싶은 것은 게임이지만 아바타를 만들어 자신만의 삶을 즐길수 있게하는 심즈 라는 게임이야기 입니다. 이 게임 역시 동생의 소개로 알게 되었는데요. 직접 인테리어도 꾸미고 친구도 사귀고 옆집사람과 많은이야기를 나눌 경우 지인에서 친구 단짝친구 등으로 발전합니다. 또, 게임 안에서 이성친..
감정우울문화시각
2011-12-30
248 모바일게임 팔라독
      동생이 안드로이드 폰으로 바꾼지 얼마 되지 않았어요. 그런데 재밌는 게임이 있다고 알려주는게 아니겠어요? 그때 마침 시험 죽쑤고 온 상황이라 모든게 짜증나고 장학금을 못드릴 생각하니 우울했거든요. 그래서 동생의 추천으로 이게임을 받게 되었습니다. 원래 아이폰 게임이었다고 하는 이..
감정우울문화시각
2011-12-30
247 책 친정엄마..
    결혼하신분들이 말씀하시길 친정엄마라는 말만 나오면 가슴이 뭉클하다고 합니다. 이 책은 방송작가 고혜정씨가 쓴 사모곡인데요. 책 속에서 나오는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와 리얼한 엄마와 딸의 심리가 보이는 소설입니다. 얼마전 책을 읽고싶어서 동생방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손에 얻어 걸려져 떨어진 ..
감정죄책감시각
2011-12-28
246 모바일게임 모로저택의
        요즘 푹 빠져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재밌는 추리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분명 좋아하실거라 생각됩니다. 며칠전이었던가? 이리저리 무슨게임을 할까 궁리하던중 찾았습니다. 저는 스토리가 있는 게임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RPG보다는 추리게임이나 아케이드가 좋습니다. 이 게..
감정불안문화시각
2011-12-25
245 반찬이 없을땐 간단하
    콩나물 좋아하시나요? 저는 콩을 좋아하지 않아서 콩나물이나 두부, 두유로 단백질을 보충하곤 합니다. 그리고 가끔 추워서 마트까지 가기 귀찮을때 동네 슈퍼에 가서 콩나물 하나를 사와 콩나물국과 콩나물 무침을 만들어 먹곤하죠. 또, 콩나믈의 아스파라긴산이라는 물질은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다이어..
감정우울음식미각
2011-12-10
244 소박함이 주는 큰 행복
   코끝을 에어 낼 것처럼 차가운 칼바람에 호로록 뜨거운 커피 한 잔,끈끈한 우정의 친구와 오랜만의 전화로 수다,뚝배기에서 부글부글 끓어오르는 구수한 된장찌개,따뜻한 방 바닥에 비스듬히 팔베개하고 누워 보는너무 우습지도 않고 너무 인상적이지도 않은 편안한 드라마 한 편, 우리는&nbs..
감정소통음악시각
2011-11-30
243 소설 정의공주
    슬슬 추워지기 시작한 이시점에 읽기 좋은 책이 하나 있어요. 바로 한소진 작가의 장편소설 정의공주입니다. 저는 성장 소설도 좋아하지만 가끔 호기심이 발동하면 눈길 가는 책을 막 집는데요. 이번에 그렇게 잡은 소설이 이책 정의공주에요. 이책을 처음 접했을때... 훈민정음? 정의공주?  훈민..
감정우울시각
2011-11-30
242 몸이 거칠어진 가을엔
    요새 헬스장에서 샤워를 하고 나면 물기가 너무 빨리증발하는거 있죠? 그게 바로 건조한 계절이 돌아왔다는 증거인가봅니다. 그래서 온몸에 열심히는바르는데 금방 또 몸이 간질간질 해 지니.. 참.. 슬픈현실이네요.. 악건성 분들은 아마 벌써 건조현상이 오셨을거에요.. 한창 날씨가 덜 추워서 건조해..
감정우울미용촉각
2011-11-29
241 이터널 선샤인
     기억은 삭제 되어도 마음만은 남는다... 이 말은 아마 이터널 선샤인이라는 영화를 본 사람들이라면 공감할것 같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아픈기억.. 슬픈기억.. 사랑스런기억.. 행복한 기억을 안고 살아간다고 생각합니다. 이 기억들은 머리의 저 깊은 곳에 가지런하게 혹은 어수선하게 자리를 차..
감정불안영화시각
2011-11-13
240 빛 좋은 개살구
겉보기에는 그럴 듯 하나 실속이 없는 사람을 '빛 좋은 개살구'라고 한다. 요즘은 너나없이 '빛 좋은 개살구'가 되려는 사람들이 차고 넘친다. 명품백에 열광하고 명품아파트, 외제차에 열광한다. 명품백을 어깨에 두르고외제차를 타고 다녀도 마음은 여전히 공허하고 외로운 사람들...그래서 더 좋은 명품백을 사..
감정자기방어어구시각
12345678910,,,21
브랜드소개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 업무관리 Admin Contents PL리스트 DATAB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