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아이디·비번찾기 즐겨찾기추가
1  
홈>>
 
음악 음식 어구 영화 패션 여행 미용 건강 문화
거기 그대로 - 거미
유리상자-사랑해도될까요
10년지기 친구가 갑자기 결혼을 한다고 하니, 오랫동안 함께 솔로!가 최고야를 외쳐오던 저는 점점 초초해졌습니다.작년까지 들어오던 소개팅 자리도 올해는 뚝 끊어졌지만, 저는 작년에 대부분의 소개팅을 스펙이 나..
Two of us
남자친구 때문에 화 나는 일이 있으면 저는 비틀즈의 'Two of us'를 들으며 다시 한 번 곰곰히 생각을 해봅니다.   You and I have memoriesLonger than the road that stretches out ahead우리 앞..
파워블로그 보다는 가치 있는 블로그...
2012-01-12 (목) 01:50
행복모신
추천 0   조회 4952
하부주제
소통
범주1
문화
범주2
시각
사이트링크

 
 

 

저는 얼마 전부터 블로그를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에는 내가 파워블로거가 되면 어쩌나 하는 쓸데 없는 유치한 상상을 해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파워블로거가 된다 한들 그것이 생활의 즐거움이 잠시 되어 줄 수도 있겠으나 나의 인생에 있어서 특별한 의미와 가치도 없이 방문객들만 많이 드나들면 무슨 큰 의미가 있겠나 여겨지더군요.
 
블로그 시작과 함께 포스팅 목적이 생겼는데,
단 한명이라도 저의 글을 읽고 조금이나마 좋은 영향과 좋은 에너지를 얻고 갈 수 있으면 좋겠다는 소망이 바로 그것입니다.
저는 그래서 조금이라도 더 진실되고 진심어린 감동이 묻어나는 글을 쓰기 위해 나름대로 열심히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포스팅을 하면서 얻게 된 즐거움이 있는데 제 포스팅을 보고 좋은 영향을 받았다는 덧글을 발견하는 순간입니다.
오늘이 그런 날이었습니다.
어느 분이 <오늘 처음 이 블로그를 방문했는데.. 저에게 참 필요하고 담아가야 할 말인것 같아서 감사하다>는 덧글을 남겼는데, 평소의 덧글과는 묘하게 다른 감동을 받았습니다.
저의 어쭙잖은 생각이 담긴 글에 남겨주는 모든 덧글이 다 고맙고 기분 좋은데, 이 덧글은 저에게 블로그를 시작하길 참 잘한 것 같다는 뿌듯함과 감사함을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덧글이 남겨진 그 포스팅에는,
제가 그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누군가가 꼭 좋은 에너지를 얻고 갔으면 좋겠다는 저의 간절한 바람이 있었기 때문에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비록 단 몇 줄의 덧글이었지만, 자유기고가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한지 고작 1년도 채 되지 않는 초보 자유기고가인 저에게 앞으로의 제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주는 그런 글이었던 것이지요.

덧글을 남겨준 분의 블로그에 방문해 보니, 자신의 일에 너무나도 열심히 살고 계신 분인 듯 했습니다.
누군가가 저의 글을 읽고 조금이나마 좋은 영향을 받는다는 것이 얼마나 큰 기쁨이 되는지 모릅니다.
그냥 스쳐 지나가는 사람들이더라도 서로 좋은 영향을 주고 받는 것이 얼마나 큰 행복이 되는지 모릅니다. 
 
익명이라는 이유로 함부로 악플을 달고, 서로 헐뜯는 인터넷 문화가 어서 빨리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외로움과 소외감이 만연한 현대의 삶에서...


서로 따스한 한마디로 삶을 살아갈 큰 힘을 주고 받는 공간이 '블로그'라는 곳이었으면 참 좋겠다는 꿈을 꾸어봅니다.
 
우리 모두 따뜻하고 진실한 말 한마디를 넌지시 던져주는 그런 사람들이길 간절히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글,그림등 사이트 내의 모든 컨텐츠는 퍼 가실 경우 사전에 저작자와 협의하세요

0
3500
"생각이 다르다고 틀린것은 아닐 것입니다.' -광수생각-
주말엔 삼청동의 전통찻집에 가자..
  지난번에 삼청동에 놀러갔다가 즐겁게 기분좋게 들어간 찻집이 있어요.기분이 좋아지는 곳 '차마시는 뜰' 이라는 곳이에요.전통적인 느낌이 물씬 드는 곳..처음엔 유명한 곳인지도 모르고 언니랑 들어갔다가이렇게 멋진곳을 발견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메뉴는 다양한 전통차들이 있었지만 저는 감잎차를 마셨습..
감정우울여행시각
눈이 건조할땐 인공눈물을..
  최근 방학을 맞아서 또, 새해를 맞아서 동생이 라식수술을 했습니다.그런데 눈이 너무 심하게 충혈도 되었고,눈도 조금 건조해 졌다고 해요.그래서 인공눈물을 넣게 되었습니다.그러던 어느날 오랫동안 컴퓨터를 하는데 눈이 너무너무 뻑뻑한겁니다.동생방으로 뚜벅뚜벅 걸어갔어요.그리고는 동생의 새 인공눈물..
삶의주제자기사랑건강시각
샤워후엔 기분좋게 샤워코롱
  제 친구중에 좋은 향이나는 친구가 있습니다.그래서 친구에게 물어봤어요. " 야.. 너 어떤 향수를 쓰니? 향이 너무 좋다..""응? 으응.. 이거? 아침에 샤워하고 샤워코롱 뿌린거야.. 나 샤워용품 좋아하잖아."네.. 그랬습니다. 친구는 친구는 말이죠.향수를 쓰는것이 아니라 샤워코롱을 쓰는 것 이었습니다..
감정우울미용후각
k-pop star를 보면..
  최근 관심이 가는 프로그램이 있어요.바로 k-popstar란 프로그램인데요.수 많은 오디션 프로그램이 있지만 이것은 정말 치열한것 같습니다.그런느낌이 드는 이유는 뭔진 잘 모르겠지만..이 프로그램을 보다보면 느껴지는 것이 있는것이이 안에는 희노애락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것 같아요.오디션을 볼땐 두근두근..
관계소통문화시각
영화 <댄싱퀸>은 현실이다
     오늘 본 영화 <댄싱퀸>의 감흥을 잊지 않고 기념하기 위해 글로 남겨본다. 예고 영상만 보아도 너무 유쾌하고 재미있을 것 같았고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가수이자 배우인 엄정화와 보기만 해도 입가에 미소가 번지게 하는 황정민이 나와서 ‘이 영화는 꼭 보아야겠다’고 생각했다. '딱..
삶의주제사랑에빠지기영화시각
세뱃돈에 얽힌 사연
     설 연휴가 지나고 학교에 가면 여기저기에서 ‘나는 얼마의 세뱃돈을 받았다’는 식의 수다로 교실은 한바탕 왁자지껄했다. 짝꿍이 거액(?)의 세뱃돈을 자랑하며 그 돈을 자기 이름의 통장에 저축해 놓았다고 자랑을 하면 참 부럽다는 생각을 하곤 했다. 어린 시절, 부모님은 먹고 살기에 바빠 명..
삶의주제소통문화시각
파워블로그 보다는 가치 있는 블로그...
    저는 얼마 전부터 블로그를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솔직히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에는 내가 파워블로거가 되면 어쩌나 하는 쓸데 없는 유치한 상상을 해보기도 했습니다.^^하지만 파워블로거가 된다 한들 그것이 생활의 즐거움이 잠시 되어 줄 수도 있겠으나 나의 인생에 있어서 특별한 의미와..
삶의주제소통문화시각
외롭고 괴로운 완벽주의 컴플렉스
    자신의 성공, 자랑할 만한 일 등을 과시하며 자신의 긍정적인 면만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은 어느 누구에게나 있기 마련입니다.그런데 가끔 그게 너무 지나쳐 자신의 완벽한 모습만을 보여주려는 사람을 종종 봅니다.그런 사람에게서는 좀처럼 자기 실패담이나 실수를 듣기가 어렵지요.늘 자..
삶의주제자기방어건강시각
자신만의 스타일로 살아가기 심즈
제가 지금 소개하고 싶은 것은 게임이지만 아바타를 만들어 자신만의 삶을 즐길수 있게하는 심즈 라는 게임이야기 입니다. 이 게임 역시 동생의 소개로 알게 되었는데요. 직접 인테리어도 꾸미고 친구도 사귀고 옆집사람과 많은이야기를 나눌 경우 지인에서 친구 단짝친구 등으로 발전합니다. 또, 게임 안에서 이성친..
감정우울문화시각
변화를 보여주고싶을땐 가발을 써봐요.
    제 친구에게 연락이 왔어요. 오랜만에 얼굴을 좀 보자면서 말이에요. 친구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던 저는 어떻게 하면 변화를 줄 수 있을지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사이트를 뒤지다 보니 아! 그래.. 가발이야.. 가발을 쓰면 짧은 머리도 길어 보일테니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
삶의주제자기사랑패션시각
12345678910,,,149
브랜드소개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 업무관리 Admin Contents PL리스트 DATAB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