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아이디·비번찾기 즐겨찾기추가
1  
홈>>
 
음악 음식 어구 영화 패션 여행 미용 건강 문화
편지-박정현
Greatest love of all - whitney houston.
I believe the children are our are future Teach them well and let them lead the wayShow them all the beauty they possess inside Give them a sense of pride to make it easierLet the children's laughter ..
One Night in Bangkok - Global Deejays
클럽에서만 듣는 음악이라는 편견에 시달리는 쟝르, 하우스뮤직 시끄러운 노래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잘 모르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나게 들을 수 있는 쟝르입니다. 쇼핑몰 등에서도 쉽게 들을 수 있기 때문..
크리스마스 카드- 토이
    이 노래를 들으면 생각나는 것이 있습니다. 떄마침 오늘이 크리스 마스군요. 한창 토이의 노래에 꽂혀 있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자주 듣곤 했었는데 제가 22살 크리스마스떄의 일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약속을 했다가 한 친구가 남자친구와 약속이 있다면서 먼저 가야한다고 닭살행각..
연애이별과집착음악청각
밀고 당기기, 연애의 백미?
  수많은 연인들은 상대방의 관심과 사랑을 지속적으로 얻기 위해서, 관계가 지루하지 않도록 긴장감을 얻기 위해서 소위 '밀고 당기기'를 한다. 나 역시 연애 시절 은근하게 밀고 당기기를 했었다.바로 바로 전화를 받으면 너무 '있어 보이지'(?) 않는 것 같아서바쁘지도 않으면서 한 번씩 전화를 안 받기..
연애권태어구시각
고운 여자의 손, 섬섬옥수(纖纖玉手)
  남편과 만나 한 이불 덮고 산 지 10년이 넘었는데, 불과 며칠 전에 남편의 과거 이상형을 알게 되었다. 결혼 7주년이 되고 나니 신변이 두렵지 않은지, 여섯 살 아들에게 "아빠가 중학생 때까지 어떤 여자랑 결혼하고 싶었는지 알어? 손이랑 발이 이쁜 여자였어." 라고 한다. 남편의 이상..
연애만남어구시각
파리지앵 정재형의 <내가 날 버린 이유>
  약간의 스산함이 느껴지는 이 가을에 딱 듣기 좋은 주옥같은 추억의 가요, <내가 날 버린 이유>! 요즘 대세인 음악계의 이봉원, 파리지앵(parisien) 정재형씨와 클래식 전공 여자 두 분의 혼성그룹 베이시스의 곡이죠. 그 당시 정통 클래식 출신들이 가요계에 진입하는 것이 흔한 일이 아니었지 때문에 ..
연애이별과집착음악청각
이승환 - 세가지 소원
   음.. 내가 이승환을 알게 된게 중2정도니깐 15년정도가 되었다..  음.. 나에게 음악에 대한 편식을 가지게해주었고 지금은 모든 음악에는 아름다움이 있으니 무시하거나 평가하지 않음을 깨닫게 해주었다.. 정말 음악을 들을때마다 소름이 온몸에서 돋았고 노래에 혼이 담기게 불러준 가수이다.&nb..
연애솔직함음악청각
소녀 사랑을 만나다 - 케이윌(feat.티파니)
  케이윌과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함께 불렀던 소녀, 사랑을 만나다.. 라는 제목의 노래.. 이 노래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이기도 하면서 남자친구에게 자주 불러주는 노래입니다. 사귄지 얼마 안되었을때 서먹서먹한 것이 너무 싫어서 불렀더니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사귀고 얼마 안되었을 때의 일이었습니다..
연애갈등과화해음악청각
늘 널생각해
작년 겨울 쯤이었던것 같아요. 카페에 앉아서 멍때리다가 이 노래의 가사를 들었어요. '늘 널생각해. 늘널생각해...' 헛? 어째 내 마음같은 가사가? 스마트폰 어플에 노래의 제목을 알려주는 것이 있더라고요. 그 기능을 사용하여 이 곡의 제목을 알았죠. 그리고 바로 싸이월드 BGM 이걸루~~ ^^   내 마음이자..
연애길들이기음악청각
당신이 커피를 마실 때
    2년 만에 다시 만난 사람입니다.이번엔 아일랜드로 유학을 간다는 소식을 들고 나왔습니다.정말 오래간만이지만,커피를 마시는 모습을 보니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 없습니다.아마 공부를 마치고 ..
연애갈등과화해음식시각
함께 있되 거리를 두라
오늘도 또 오빠는 친구들과 약속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저와 데이트를 해주지 않는 오빠가 야속해서 잔뜩 성질을 내고 전화를 끊었지요.   오빠는 제가 너무 자신에게 여유를 주지 않는다고 하지만, 저는 그 말을 좀처럼 이해할 수가 없었어요. 좋으면 같이 있어야 하는거 아닐까요?   저는 오빠와 있는 시..
연애이별과집착어구시각
이상우 - 그녀를 만나기 100미터전
지루하고, 답답했던 재수생 시절을 그나마 아름답게 기억할 수 있는 것은 그녀가 있었기 때문이겠지요. 같은 학원을 다니던 그녀는 제 주변 녀석들이 모두 사귀어보고 싶다고 생각할 정도로 청순한 외모의 여학생이었습니다.   항상 청바지에 가볍게 티셔츠를 입고 왔지만, 화려한 옷을 입은 연예인보다 훨씬 아름다..
연애만남음악시각
12345678910,,,43
브랜드소개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 업무관리 Admin Contents PL리스트 DATAB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