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아이디·비번찾기 즐겨찾기추가
1  
홈>>
 
음악 음식 어구 영화 패션 여행 미용 건강 문화
늦은 후회-린
무소유-가야금연주
남들은 다들 차를 바꿨네, 집을 넓혔네 하고 있을 때 나는 뭐했나. 나름대로 열심히 산다고 사는데 왜 난 이모양일까. 나는 평생 이렇게 이 자리에 머물러 있을 것 같은 불안감에 하루하루가 지옥같던 날. 우연히..
들리나요
  똥덩이러 강마에 신드롬과 함께 불어온 소녀시대 태연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OST, '들리나요'를 소개해 드립니다.   요새 가장 높은 주가를 달성하고 있는 분이시죠? 배우..
주말엔 삼청동의 전통찻집에 가자..
  지난번에 삼청동에 놀러갔다가 즐겁게 기분좋게 들어간 찻집이 있어요.기분이 좋아지는 곳 '차마시는 뜰' 이라는 곳이에요.전통적인 느낌이 물씬 드는 곳..처음엔 유명한 곳인지도 모르고 언니랑 들어갔다가이렇게 멋진곳을 발견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메뉴는 다양한 전통차들이 있었지만 저는 감잎차를 마셨습..
감정우울여행시각
눈이 건조할땐 인공눈물을..
  최근 방학을 맞아서 또, 새해를 맞아서 동생이 라식수술을 했습니다.그런데 눈이 너무 심하게 충혈도 되었고,눈도 조금 건조해 졌다고 해요.그래서 인공눈물을 넣게 되었습니다.그러던 어느날 오랫동안 컴퓨터를 하는데 눈이 너무너무 뻑뻑한겁니다.동생방으로 뚜벅뚜벅 걸어갔어요.그리고는 동생의 새 인공눈물..
삶의주제자기사랑건강시각
샤워후엔 기분좋게 샤워코롱
  제 친구중에 좋은 향이나는 친구가 있습니다.그래서 친구에게 물어봤어요. " 야.. 너 어떤 향수를 쓰니? 향이 너무 좋다..""응? 으응.. 이거? 아침에 샤워하고 샤워코롱 뿌린거야.. 나 샤워용품 좋아하잖아."네.. 그랬습니다. 친구는 친구는 말이죠.향수를 쓰는것이 아니라 샤워코롱을 쓰는 것 이었습니다..
감정우울미용후각
k-pop star를 보면..
  최근 관심이 가는 프로그램이 있어요.바로 k-popstar란 프로그램인데요.수 많은 오디션 프로그램이 있지만 이것은 정말 치열한것 같습니다.그런느낌이 드는 이유는 뭔진 잘 모르겠지만..이 프로그램을 보다보면 느껴지는 것이 있는것이이 안에는 희노애락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것 같아요.오디션을 볼땐 두근두근..
관계소통문화시각
영화 <댄싱퀸>은 현실이다
     오늘 본 영화 <댄싱퀸>의 감흥을 잊지 않고 기념하기 위해 글로 남겨본다. 예고 영상만 보아도 너무 유쾌하고 재미있을 것 같았고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가수이자 배우인 엄정화와 보기만 해도 입가에 미소가 번지게 하는 황정민이 나와서 ‘이 영화는 꼭 보아야겠다’고 생각했다. '딱..
삶의주제사랑에빠지기영화시각
세뱃돈에 얽힌 사연
     설 연휴가 지나고 학교에 가면 여기저기에서 ‘나는 얼마의 세뱃돈을 받았다’는 식의 수다로 교실은 한바탕 왁자지껄했다. 짝꿍이 거액(?)의 세뱃돈을 자랑하며 그 돈을 자기 이름의 통장에 저축해 놓았다고 자랑을 하면 참 부럽다는 생각을 하곤 했다. 어린 시절, 부모님은 먹고 살기에 바빠 명..
삶의주제소통문화시각
파워블로그 보다는 가치 있는 블로그...
    저는 얼마 전부터 블로그를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솔직히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에는 내가 파워블로거가 되면 어쩌나 하는 쓸데 없는 유치한 상상을 해보기도 했습니다.^^하지만 파워블로거가 된다 한들 그것이 생활의 즐거움이 잠시 되어 줄 수도 있겠으나 나의 인생에 있어서 특별한 의미와..
삶의주제소통문화시각
외롭고 괴로운 완벽주의 컴플렉스
    자신의 성공, 자랑할 만한 일 등을 과시하며 자신의 긍정적인 면만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은 어느 누구에게나 있기 마련입니다.그런데 가끔 그게 너무 지나쳐 자신의 완벽한 모습만을 보여주려는 사람을 종종 봅니다.그런 사람에게서는 좀처럼 자기 실패담이나 실수를 듣기가 어렵지요.늘 자..
삶의주제자기방어건강시각
자신만의 스타일로 살아가기 심즈
제가 지금 소개하고 싶은 것은 게임이지만 아바타를 만들어 자신만의 삶을 즐길수 있게하는 심즈 라는 게임이야기 입니다. 이 게임 역시 동생의 소개로 알게 되었는데요. 직접 인테리어도 꾸미고 친구도 사귀고 옆집사람과 많은이야기를 나눌 경우 지인에서 친구 단짝친구 등으로 발전합니다. 또, 게임 안에서 이성친..
감정우울문화시각
변화를 보여주고싶을땐 가발을 써봐요.
    제 친구에게 연락이 왔어요. 오랜만에 얼굴을 좀 보자면서 말이에요. 친구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던 저는 어떻게 하면 변화를 줄 수 있을지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사이트를 뒤지다 보니 아! 그래.. 가발이야.. 가발을 쓰면 짧은 머리도 길어 보일테니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
삶의주제자기사랑패션시각
12345678910,,,149
브랜드소개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 업무관리 Admin Contents PL리스트 DATAB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