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아이디·비번찾기 즐겨찾기추가
인포방
심리전문가
블로거스페셜
나도블로거
새내기블로거
 
 
새내기블로그 홈>인포방>새내기블로그
 
새내기 블로거 방   
 
누구든지 블로거가 될수 있다?! 
함께 공유하고 싶은 글들, 내가 경험한 이야기 등을 
프로필과 함께 본인만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
필자 프로필
puppywriter
PHONE > 
E-mail > 
HOME PAGE > 
미인은 태어날때부터 이기적이다!
                      미인은 태어날때부터 이기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네요..참 희안한 연구를 다 하네요~ㅋㅋㅋ이 연구는 죄수의 딜레마를 통해 알아낸 것이라고 합니다.여기서 죄수의 딜레마란, 두 죄수..
puppywriter 2011/08/17 (수) 10:41
짝퉁 쓰면 사람도 짝퉁 된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에서 한 교수가 실험을 했습니다. 바로 짝퉁명품을 쓰면 정신까지 짝퉁으로 바뀐다는 것인데요.   아래는 기사 본문 중 일부입니다.   ---------------------------------------------------- 지노 박사는 300달러짜리 클로에(Chloe) 선글라스를 시장조사용이라면서 여성지원..
puppywriter 2011/08/12 (금) 22:54
날아다니는 스파케티 괴물
    여러분들은 어떤 종교를 가지고 계시나요? 불교? 기독교? 천주교? 여기 괴짜남이라는 오스트리아 남자가 있습니다. 자신이 애용하는 스파게티 건지개를 종교적 상징으로 받아주라며 오스트리아 정부에 요구 했다고 합니다. 일명, ‘플라잉 스파게티 몬스터’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이라는 특이한 종..
puppywriter 2011/07/15 (금) 19:24
나에게 특별한 단어..
   제 닉네임은 usquebaugh입니다. (블로그네임은 다릅니다) 한국 발음으로 어스퀴보, 우스케바, 우슈쿠뵈하 등등 여러 발음으로 나뉘는데.. 저는 우슈쿠뵈하라고 읽습니다.   군 복무당시 사고로 군병원에 후송 된 적이 있습니다. (사실 놀다가 다친겁니다 ^^;) 그때 시간도 많고 해서 많은 책을 읽..
puppywriter 2011/07/14 (목) 02:51
적응하다...
   사람은 모두 원하는 삶을 살지 않습니다. 자신이 하기 싫은 일도 해야 하는 삶을 살죠.   낚시 바늘에 걸린 물고기도 물속이 아닌 낯선 세상에 끌어올려지면, 죽음을 알아채듯 온 힘을 다해 몸을 흔들고.. 이윽고 숨을 쉬지 못합니다.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지금껏 살아왔던 삶에서..
puppywriter 2011/06/28 (화) 03:22
나를 감동시킨 그녀...
  토요일 오후 1시 10분경...사무실에서 일을 마치고 나는 영등포역으로 몸을 옮긴다..6640버스를 타고 1시간 동안 생각에 잠겼다.내가 택한 이 일이...과연 좋은 일 일까??비록 사소한 나의 행동이지만 그것이 누군가에게 행복이라면.. 이라는 생각 이랄까??새로움에 대한 두려움이었고.. 설레임이었다.난 적극적..
puppywriter 2011/06/24 (금) 17:11
왜곡된 색
    세상의 모든 만물과 그 본연의 색이 실체가 아닌 무형의 왜곡된 자유의지로 그 색과 모양을 변형시킨다고 궤상공론하던 그 시대 학자들.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은 실체이며, 빨간색이 다른 사람의 눈에도 빨갛게 보인다고 말하던 그 시대의 학자.   과연, 그게 사실일까?   ..
puppywriter 2011/06/23 (목) 23:37
1
최신글 인기글 추천글
브랜드소개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 업무관리 Admin Contents PL리스트 DATAB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