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아이디·비번찾기 즐겨찾기추가
인포방
심리전문가
블로거스페셜
나도블로거
새내기블로거
 
 
새내기블로그 홈>인포방>새내기블로그
 
새내기 블로거 방   
 
누구든지 블로거가 될수 있다?! 
함께 공유하고 싶은 글들, 내가 경험한 이야기 등을 
프로필과 함께 본인만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
필자 프로필
나토담
PHONE > 010-9331-3637
E-mail > natodam@gmail.com
HOME PAGE > http://natodam.wo.to
어머니 + 어머니 = 할머니
  음.. 세상에서 눈물짖게 하는 한마디 중에 하나인 할머니...   추석이라 병원에서 잠시 외출을 하셔서 우리집에 오셨다.. 예전에는 염색이라도 하셔서   잘 몰랐는데 어느새 눈 내리는 백발의 모습으로 계셨다..   어머니는.. 식사시간이 되면 이것저것 할머니 수저에 음식을 올려드리..
나토담 2011/09/15 (목) 10:43
흠.. 나에게 원하는게 뭐야!!
음.. 나도 사람이다..   조정래 선생님께서 말하듯 내 자신이 감동시킬정도라 함을 최선이라고 한다지만..   난 이제까지 내 업무나 나에 일에 내 자신이 감동시킨적이 없다..   그래서 항상 시간이 완료되어서라든지.. 아니면 이정도면 만족한다는 이유로 마무리를 한다.   내가 만약 감동하..
나토담 2011/09/09 (금) 18:16
가족&제주도&나
   이번 여름 최고의 선물은 멀리 살고 계시는 이모네 가족과의 제주도 여행이지 않을까 싶다. 어렸을때는 항상 옆에 살면서 누나랑 유치원도 같이 다니고 그랬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멀지않으면서도 보기 힘든 곳에 사시면서 참 얼굴한번 보기 힘들고 놀러한번 가기 힘들어졌다..   참.. 가족..
나토담 2011/08/30 (화) 17:47
꿈.. 희망.. 소망.. 현실..
음.. 나는 항상 진실되게 살려고 노력했다..   진실.. 남을 속이지 않고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는 마음...   그래서 정말 남들은 큰회사 큰회사를 찾을때 나는 행복한 회사를 찾았다..   그래서 찾았다.. 항상 나에 잣대는 돈많이 주는 회사가 행복한 회사가 아니라 웃으며 일할수 있는곳이 행복한 ..
나토담 2011/08/30 (화) 17:17
미인은 태어날때부터 이기적이다!
                      미인은 태어날때부터 이기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네요..참 희안한 연구를 다 하네요~ㅋㅋㅋ이 연구는 죄수의 딜레마를 통해 알아낸 것이라고 합니다.여기서 죄수의 딜레마란, 두 죄수..
puppywriter 2011/08/17 (수) 10:41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
    오늘 하루 힘들어서 좌절하기엔   그동안 해왔던 일들이 너무나 많다.   오늘하루 힘들어서 쓰러지기엔   앞으로 해야할 일들이 너무나 많다.   그래서 나는 희망을 빌어본다.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뜨는 것처럼   나의 내일도 밝게 빛나기를 ..   &n..
dailyhappy7 2011/08/13 (토) 12:00
짝퉁 쓰면 사람도 짝퉁 된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에서 한 교수가 실험을 했습니다. 바로 짝퉁명품을 쓰면 정신까지 짝퉁으로 바뀐다는 것인데요.   아래는 기사 본문 중 일부입니다.   ---------------------------------------------------- 지노 박사는 300달러짜리 클로에(Chloe) 선글라스를 시장조사용이라면서 여성지원..
puppywriter 2011/08/12 (금) 22:54
여행에서의 남과여
이것은 어디까지나 나의 경험에서 나온 얘기로    모든 남자와 여자를 말하려는 것은 아니지만!! ㅋㅋ   그래도 경험상 여행지에서는 이러했다 .   남자친구랑 여행을 가면 남자친구는 배경사진을 찍느라 바쁘다 .       물론 둘 사진도 찍고 여러사진들을 찍긴 하지만 사람..
dailyhappy7 2011/08/11 (목) 16:25
나는 엔지니어다.
음.. 나는 엔지니어다. 아니.. 정의감을 가지고 있는 막캥이 엔지니어다..   나는 돈.. 사업.. 이런걸 위해 살았다면 정말 열심히 살았을것이다..   하지만 꿈을 꿀수록 야망을 가질수록 키워지는 사람의 욕심과 욕망 뿐이더라..   그 이외에는 그냥 사람이 돈에 추악해지는 뒷모습만 보일 뿐이더라..
나토담 2011/08/10 (수) 18:43
비가 오는 날엔...
  저는 수질환경장비를 정비 및 개발하는 엔지니어 입니다. 지금 현재 제가 사는 이곳에는 하늘에 구멍이 난듯 장대비가 쏟아지네요..  이런날에는 사무실에 앉아 따뜻한 커피와 눅눅한 음악을 들으면서 그냥 창문에 떨어지는 빗방울만 처다보며 퇴근하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출장을 나가..
나토담 2011/08/09 (화) 17:49
123
최신글 인기글 추천글
브랜드소개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 업무관리 Admin Contents PL리스트 DATAB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