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아이디·비번찾기 즐겨찾기추가
인포방
심리전문가
블로거스페셜
나도블로거
새내기블로거
 
 
나도블로거 홈>인포방>나도블로거
 
나도블로거 방   
 
파워블로거는 아니지만 '나도 어디서 블로그 활동 좀 합니다' 라고 외치시는 분들! 
지금 바로 나도 블로거 방에 프로필 등록과 함께 글을 올려주세요.
필자 프로필
스테파니
PHONE > 01039332661
E-mail > jin89-love@hanmail.net
[애니] 찰리브라운(스누피)
  스누피.. 그러니까 찰리브라운.. 스누피가 유명하지만 사실 주인공은 찰리브라운입니다. 홍대에 가면 찰리브라운 카페에 자주 가곤 했습니다. 제가 그 카페에 자주가니 친구가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사실 찰리브라운의 이름은 찰스 브라운이고 찰리브라운은 작가의 분신같은 존재래요. 원래 왕따를 잘 당..
Reakey 2011/06/25 (토) 03:31
[웹툰] 다이어터
  다음에서 캐러멜 작가의 다이어터. 은근히 공감이 많이 가는 내용이 많습니다. 주인공인 수지가 볼품없고 뚱뚱한 몸의 소유자 인데 거기에다가 밤마다 치킨두마리, 피자 등등의 폭식을 합니다. 주위 사람들도 수지를 도와주지 않죠. 가장 측근인 부장님 마저도.. 이 부분에서 정말 공감이 많이 갔는데요. ..
Reakey 2011/06/25 (토) 02:11
[애니] 아리스토캣츠
  귀족고양이의 여행기 아리스토캣츠.은퇴 여배우의 집에 살던 고양이들.. 엄마고양이 더치스와 그림그리는 아기고양이 툴루즈.피아노치는 아기고양이 베를리오즈, 노래하는 아기고양이 마리..어느 날 유언장 소식을 들은 집사 에드가는 고양이들을 갖다 버리게 되고고양이들은 그것도 모른채 곤히 자고 있었습..
Reakey 2011/06/21 (화) 17:08
[영화] 체포왕
    최근 신문기사에 자주 등장하는 강력범죄 사건이 끊이지 않습니다.하루 자고나면 터지고 터지고 하는 것이 사건이죠.그래서 체포왕 이라는 영화를 보기로 했습니다. 리뷰를 보니 실제 형사들과 비슷하다고 하기도하고 형사물을 원체 좋아하기 때문이기도 했죠.정말 이런 형사물들은 말이죠. 뭔가 배꼽이 ..
Reakey 2011/06/21 (화) 15:15
[영화]모터사이클 다이어리
나를 사랑하기에..그래서 모험을 좋아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영화를 찾아보던 중 젊은 날의 체게바라의 여행기 모터사이클 다이어리 라는 영화를 찾게 되었습니다. 남미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친구가 절대로 꼭 보아야 하는 영화 중 하나라며 강추를 해주는거에요. 그래서 볼까 말까.. 고민을 하던중 보기로 마음을..
Reakey 2011/06/19 (일) 16:10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최근 학원에 가면 항상 이야기 하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이라는 드라마 인데요. 김현주를 좋아하기도 해서 토요일 저녁 시청하기로 했습니다. 왠지 학원에서도 친구들 사이에서도 소외되는 느낌이어서 말이죠. 저녁 8시40분 저녁을 먹으면서 텔레비젼을 켰습니다. 냠냠.. 식사를 하면서 가족끼리 둘러..
Reakey 2011/06/19 (일) 14:03
1
최신글 인기글 추천글
브랜드소개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 업무관리 Admin Contents PL리스트 DATAB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