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아이디·비번찾기 즐겨찾기추가
인포방
심리전문가
블로거스페셜
나도블로거
새내기블로거
 
 
나도블로거 홈>인포방>나도블로거
 
나도블로거 방   
 
파워블로거는 아니지만 '나도 어디서 블로그 활동 좀 합니다' 라고 외치시는 분들! 
지금 바로 나도 블로거 방에 프로필 등록과 함께 글을 올려주세요.
필자 프로필
스테파니
PHONE > 01039332661
E-mail > jin89-love@hanmail.net
[음악] rain - 류이치 사카모토
    이곡은 달마야 놀자에 삽입되었던 곡이에요. 제 동생이 이 곡의 팬이죠. 그래서 듣게 full버전을 듣게 되었습니다. 이 곡을 들으면 마음이 차분해져서 좋은것 같아요. 어느 여름이었습니다. 회사에서 친구와 어떤일때문에 트러블이 났어요. 그때 너무 흥분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정신이 없었는데 이 곡..
Reakey 2011/06/24 (금) 13:10
[책] 고슴도치
고등학교시절 친구에게 생일선물 받았던 책 고슴도치. 책을 자주 읽지는 않지만 갖고 싶은것이 무어냐고 물었을때 그냥 책이라고만 대답했습니다.  몇번이나 읽었을라나.. 이 책의 주인공은 세상과 단절된채 살아가는 남자입니다. 쑥맥에다가 다른사람들의 말도 잘 받아들이지 않고  관심이 길지도 않죠. 그..
Reakey 2011/06/21 (화) 14:40
[산책] 서울 성곽길
외국인 친구가 놀러왔습니다.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도 많이 했어요. 우울한 기분이라기에 밖에서 점심도 먹고 바람도 쐬자고..했어요. 그래서 인사동 근처에 왔다가 친구가 추천해 준 서울 성곽길을 걸어보기로 했습니다. 점심도 먹었겠다.. 배도 두둑하고 소화도 시킬겸 산책으로다가.. 외국인 친구도 성곽길은 처음..
Reakey 2011/06/19 (일) 18:27
[영화] 원스
기타나 베이스 정말 배우고 싶은 악기중 하나 입니다. 그래서 음악관련 영화를 많이 찾아 보는데요. 그러던 어느날 라디오를 듣는데 '원스'라는 영화 소개가 나오는거에요. 선배가 계속 보라고 추천했던 영화이기 때문에 제목이 낯설지도 않았죠. 라디오의 리뷰가 워낙 좋았기 때문에 훅~끌려버렸어요. 그래서 선배에..
Reakey 2011/06/19 (일) 15:05
[영화]What A Girl Wants
건강이 좋지 않아서 몇년전 시골에서 잠시 지낸적이 있었습니다. 시골은 요양을 하기엔 좋은 곳이지만 저는 서울태생이어서 뭔가 답답하고 지루하다는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하루빨리 서울로 돌아가고 싶었습니다. 그래요. 향수병이었어요. 그래서 이리저리 놀러도 다녀보고 했지만 지루함만 쌓여가던 어느날 문득 생각..
Reakey 2011/06/19 (일) 02:46
1
최신글 인기글 추천글
브랜드소개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 업무관리 Admin Contents PL리스트 DATABASE